시즌 1, 에피소드 12: 앨리는 데이트 상대를 지키기 위해 폭행을 저지른 19세 남성의 변호를 맡게 된다. 한편, 앨리는 소조 수업에서 만난 누드 모델 남자에게 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