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취준생의 신분으로 7년간 외롭게 살아온 이재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기로 결심한다. 그가 자살하려는 그 순간, 새로운 존재가 그의 눈앞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