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뇌감전파부의 쿠라타는 모브를 데리고 초능력자를 찾으러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리츠 앞에 어떤 남자가 나타나고 그는 리츠가 모브인 줄 알고 어디론가 데려간다. 그곳은 바로 초능력을 연구하는 각성 연구소였고 그곳에는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