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새로 온 룸메이트 때문에 다람쥐들 사이가 나빠진다; 칩에게 보살핌받으려고 했던 거짓말 때문에 데일이 곤경에 처한다; 데일은 포옹을 간절히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