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6: 신경 수술을 앞둔 이지는 훈련에 매진하고, 알렉스는 선박 사고의 피해자들을 확인하느라 고군분투한다. 데릭은 물속에 뛰어든 메러디스를 구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