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3: 딜리아는 외계인 남자친구를 사귈 생각으로 우주와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는 통신 장치를 개발한다. 한편, 로건은 새 여자친구 대니카가 교감의 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