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7: 아푸와 만줄라가 여덟 쌍둥이를 낳고, 아푸는 생활이 궁핍해진다. 돈이 필요한 아푸네 가족은 스스로를 동물원의 구경거리로 전락시켜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