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공부, 운동, 재력 등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하은은 모두의 동경과 질투의 대상이다. 음악으로 하은을 사로잡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던 원영은 고백을 해보기도 전에 하은에게 거절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