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가상의 고대. 목혜성 성주는 후계를 이을 아들이 없자 유일한 혈육인 딸 엽소남에게 자리를 물려주고, 아무도 새로운 성주의 성별이 여자인 것을 모른다. 한편, 목혜성과 앙숙인 헌월성 성주 유헌명은 어떻게 해서든 목혜성을 공격해 엽소남을 제거하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