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영로는 친구들과 함께 미팅에 나갔다가 수호를 만나게 되고, 그 후 음반 가게에서 그를 다시 마주친다. 그 후, 호수 여대 기숙사에 피투성이 남자가 몰래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