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1: 3학년 D 반 학생들의 사고가 줄어들자 쿠미코는 으쓱해지고, 학생들이 강도를 잡은 일이 알려져 화제가 된다. 어느 날, 인터뷰 요청을 받게 된 쿠미코는 집안이 알려질까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