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만식의 아재 개그에도 팀원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하다. 금요일 퇴근길의 발걸음은 이리도 가볍건만, 월요일 출근은 어깨가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