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상세예는 연주자를 다시 데려오는 대신 직접 호금을 들고 무대에 오른다. 상세예가 예상과 달리 노래와 연주를 모두 훌륭하게 해내며 환호를 받자 강송수 부자는 질투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