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을 안고 사는 사람들에게 단원들이 해결책을 제시한다. 지원은 딸이 태어나는 순간부터 결혼식장에 들어가는 날까지 26년간 모든 순간을 기록한 아버지의 사랑이 담긴 사진집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