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둥산 소방서로 파견 나온 옌란은 훠옌과 다시 만나게 되지만, 상황이 영 민망하기 그지없다. 한편, 훠옌은 궁지에 몰린 옌란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