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 훠옌과 응급실 의사 옌란은 지진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지원 활동을 하며 매일 같이 삶과 죽음이 갈리는 극한의 상황을 목격한다. 응급 상황 속에서 함께 일하며 아픈 사람들,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돕던 훠옌과 옌란은 어느새 서로를 향한 특별한 마음을 키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