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해부 수령 해장곤은 아들 해막과 함께 현열을 제거하려 한다. 포위된 현열은 군기라에게 영패를 넘기며 나집주에게 도움을 구해 달라고 부탁하고, 군기라는 선택의 기로에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