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이소요는 조령아의 할머니와의 약속대로 조령아를 남조로 데려가기로 한다. 이 소식에 이소요의 숙모는 한 번도 마을을 떠나본 적이 없음에도 이소요를 따라가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