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영조의 행렬을 쫓던 산이는 격쟁을 벌여 세우고 영조에게 사도세자가 전하라 한 그림을 봐달라고 요청한다. 산은 시민당을 범한 사람은 자신이라 고백하고 세자를 살려달라고 울부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