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사에구사는 사유리가 플라톤 호텔에서 곧 약혼식을 올린다는 걸 알게 된다. 한편, 카스미는 약혼식을 올리려던 사유리가 예식을 취소했다는 소식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