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연쇄살인범이 표적한 살인리스트에 현재와 또다른 프로파일러 준석의 사진이 붙어있다. 수영과 현재의 예상대로 범인은 자기가 살아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히려 들거라는 예상과 같이 준석의 생방송 도중 끔찍하게 살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