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양부인은 구미호 모녀를 질투하고 연이의 목숨을 빼앗아 갈 계략을 꾸민다. 정규는 연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두 사람은 첫 입맞춤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