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위지는 서원의 원장에게 자신에게 생긴 이상한 변화를 토로하고 마족 대존은 화융이 사라지자 마계로 돌아간다. 한편, 염월은 무모하게 싸움은 걸어오는 위지를 혼내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