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6: 앳워터와 루젝은 강도 사건의 유일한 증인이었던 10살 소녀가 살해당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교도소에 직접 잠입을 시도한다. 한편 로만과 버제스는 경찰 탐험대라고 생각했던 말썽꾸러기들의 뒷수습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