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소원은 창고에 갇혀 정신을 잃어 가다가 강현이 구해줘서 탈출할 수 있게 된다. 소원은 강현을 보며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린다. 강현과 상욱은 소원 때문에 신경전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