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수호, 해라 샤론은 백희가 들려주는 옛날이야기에 점점 빠져든다. 자신을 밀어내고자 하는 해라에게 수호는 한 달만 시간을 달라며, 그때도 자신을 좋아하지 않으면 마음을 접겠다는 제안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