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자선 행사에 가던 중 보비의 오토바이에 문제가 생기고 그로 인해 티크가 사고를 당한다. 조직원들과 함께 병원에 도착한 티크는 갑자기 나타난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납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