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8: 리플리는 앤디와 잭 중 서장이 될 사람을 결정하기 위해 대원들을 따로 인터뷰를 한다. 버스에서 열린 엄마의 날 파티는 운전자의 부주의로 엄청난 사고를 몰고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