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1: 브라이언이 시청자들의 편지를 바탕으로 세 가지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각각의 이야기에서 그리핀 가족은 마법 램프를 발견하고, 꼬마가 되고, 초능력을 가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