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1: 링컨은 마이클이 어떤 메시지를 받은 후 요트에서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한편 티백은 돈을 가지고 파나마 시티의 호텔에 머물며 문제를 일으킨다. 마이클은 500만 달러를 손에 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