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부잣집 아가씨로 알려진 아오야마 미오에게 다음 도주혼이 깃든다. 하교하는 미오를 따라간 케이마와 엘시는 허름한 아파트에 들어가는 미오를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