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9: 필의 생일과 인기가 많은 전자기기의 출시 일자가 겹치고 그는 처음으로 전자기기를 획득하는 사람들 중 하나가 되는 것 이외에는 다른 선물을 바라지 않는다. 클레어는 남편이 기대하는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어려움을 겪는다. 카메론과 미쳴은 한밤중에 아기방에 설치해둔 스피커를 통해 수상한 남성의 목소리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