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5: 미스 피기가 다리를 다치자, 커밋은 병원에서 쇼를 촬영하기로 한다. 한편, 리조, 페페와 욜란다는 피자가 쇼를 망치지 못하도록 기발한 생각을 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