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매튜스 가족은 숀과 마야를 데리고 필라델피아로 데려가서 15년 전에 코리, 토팡가, 숀이 묻었던 타임캡슐을 파낸다. 아이들도 자신만의 캡슐을 만들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