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5: 닥터 옥토퍼스는 피터 파커가 다시 스파이더맨 가면을 쓰면 메이 숙모를 해치겠다고 위협한다. 스파이더맨은 이 악당이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붙잡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