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스파이더맨
닉 퓨리의 제안을 수락한 스파이더맨은 자신이 네 명의 다른 10대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일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파이더맨은 리빙 레이더를 쫓던 중 평소 존경하던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과 마주치고, 그에게서 강철로 된 슈트를 선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