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그리스에서 발견되는 널리 다양한 놀라운 동물들을 지닌 유럽 국가는 거의 없다. 그리스의 본토는 ‘유럽의 세렌게티’로 불리고, 해안은 유럽에서 가장 큰 해양 보호구역의 본거지이다. 그리스는 자연의 보물이 가득한 땅이다. 숨어있는 사냥꾼은 철새를 먹고, 전갈은 영혼의 짝을 찾으며, 어린 물개는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