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슬레타는 강제로 재결투를 하게 된다. 에어리얼의 폐기와 미오리네의 퇴학을 막기 위해 두 사람은 힘을 합치지만, 결투 상대인 구엘 역시 절대 이 싸움에서 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