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켄터키주에 잠적해 있던 프랭크의 옛 전우인 거너 헨더슨은 에이전트 오렌지가 CIA 비밀 작전국 국장인 윌리엄 롤린스란 걸 알려준다. 프랭크와 거너는 롤린스 요원이 보낸 군인들에게 기습을 당하고 심하게 상처를 입는다. 게다가 군복에 달려 있던 카메라에 프랭크가 찍히며, 롤린스는 프랭크가 아직 살아있음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