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2: 도로시아 호텔 겨울 축제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커플은 얼음 조각이 무너지며 나타난 소유주의 시체를 보고 비명을 지르고, 사람들은 악명이 자자한 그녀의 죽음에 박수갈채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