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 Beast
시즌 1, 에피소드 2: 갑자기 마수들이 늘어난 것에 이상함을 느낀 에르는 마수들이 무언가에 쫓기고 있었다는 결론을 내린다. 한편, 괴수 베헤모스는 클로게 숲을 지나 왕국으로 향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