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디바 Hit And Run
시즌 3, 에피소드 1: 제인이 그레이슨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나기만을 기다린다. 파커가 제인을 뺑소니로 한 소녀를 다치게 한 유명 연예인 커플의 담당 변호사로 지정한다. 킴이 전 의뢰인의 이혼 사건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