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2: 클럽 홍보 일을 하는 한 젊은 남자가 자택에서 시체로 발견된다. 범죄 현장에서 가장 먼저 수사를 시작한 스페인 과학 수사 대원 헥터가 피살자의 외삼촌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