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5: 초자연적인 경험을 한 크레인과 에비는 놀라지만 가장 증오하는 적 판도라와 손잡을 계기를 마련해 준다. 한편, 조와 제니는 과거를 회상하며 관계 회복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