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4, 에피소드 4: 어느 날 밤 멜리사라는 여성이 집에서 조용히 끌려 나와 누군가에 의해 나무에 묶여 구타당해 살해된다. BAU는 멜리사의 주변 인물인 홀리스 목사와 직장 상사인 브라이언을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