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영감을 얻긴 쉽지 않다. 때론 그 영감을 찾는 데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어떤 땐 바로 코앞에 와 있기도 하다. 댁 스캔론 감독은 그의 작품 ‘온워드’를 제작하는 동기가 된 자신의 개인적인 사연을 얘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