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영감이란 즉흥적인 것이 아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캐릭터들이 탄생하는 덴 시간과 노력이 따른다. 캐릭터 디저아너 디애나 마르시에제가 캐릭터 탄생 과정과 그에 따르는 예술적인 접근 방법들을 얘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