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8: 15살 소녀가 지붕에서 떨어져 병원에 실려 오고 크리스티나는 그녀를 보며 자신과 비슷하다는 생각을 한다. 한편 리처드는 데릭의 말을 무시하며 냉전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