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1, 에피소드 23: 대회 심사위원으로서의 재능을 보여준 모는 '아메리칸 아이돌' 출연 초대를 받는다. 집에 너무 오랜 시간 머무는 호머 때문에 마지의 신경이 날카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