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매기는 햄프턴 바깥세상에서 삶의 기쁨을 찾고, 폴은 새롭게 주어진 책임을 받아들인다. 한편 알렉스는 아버지의 건강이 악화되자 힘겨워한다.